속초해수욕장 날씨 완전 좋네... ㅋㅋㅋ 어제까지만 해도 비 엄청왔는데...



해수욕은 아니니깐 해변에서 넘의공 빌려서 공놀이라도해야지.. ㅋㅋㅋ 마치 우리공처럼 놀았음 ㅋㅋ 

원래는 배타고 나가서 바다낚시 하려고했는데.. 파도 너무 높아서 취소되고 일정이 막 뒤바뀜.. 

그래서 일단 숙소로! 



설악산에 있는 이름모를 좋은 호텔 대통령도 오고 유명한 연예인도 오고 그런다고함 별로 관심은 없음.. ㅋㅋ

짐풀고 등산준비하고 가봅시다~ 설악산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는데 고소공포증있어서 좀 놀람. ㅋㅋㅋㅋ 저 멀리보면서 좀 멍때렸음... 



회사 유니폼입고 샷! ㅋㅋㅋ 이거 파노라마 찍는다고 그위에서 얼마나 뛰어다녔는지 진짜 ㅋㅋㅋㅋ

그래도 하나 건져서 다행이다.. 



열심히 하루를 보냈으니 다시 먹어야지?? ㅋㅋㅋ


켄싱턴호텔(오성급)에서 나오는 스테이크!! 


생각보다 맛이 있어스으드으?


이제 배를 채웠으니 술을 채우러 대포항으로! ㅋㅋ 



사진이없다.. ㅋㅋㅋ 회와 매운탕에 술먹느라.. ㅋㅋㅋㅋ


'여행 > 속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일차  (4) 2017.06.12
가평휴게소  (4) 2017.06.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