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저우 출장갔을때 찍은 광저우의 모습입니다~

중국 샤브샤브라고들 하죠 훠궈입니다~ 

유명하기도하고 맛도있고 시설도 잘되어있어서 

갈때면 예약을 해놓고 가야할 정도네요 ㅎㅎ

여기는 중국 광저우의 모습입니다. 마치 광화문같은 느낌의 거리가 있고

고층건물들이 많아요 2010년 광저우 올림픽을 치르면서 많이 발전했다고 하네요 


다왔습니다. 저기 Hi 보이시죠? 중국에도 세븐일레븐이 생각보다 많아서 많이 놀랬어요 



1층 입구에서 이렇게 엘리베이터가 이렇게 반겨주네요 ㅎㅎ

모라고 써있는지 모르겟지만.. ㅎㅎ



예약을 했지만 이렇게 웨이팅을 하게되면 과자랑 방울토마토 요기거리를 줘요~ 

오... 중국에서 이런음식점은 처음이였습니다.. ㅎㅎ 

같이간 동료들 말에 따르면 네일아트도 해주고 그랬다는데 그런거는 못봤어요 



자 여기는 저희 자리에 가고 있는데 이렇게 즈마장(?)을 만든데가 있네요 ㅎㅎ

이거는 어떻게 만들어야될지 몰라서 저는 앞에 중국사람 만드는거 똑같이 따라했어요 

종류가 너무많아서 이거넣고 저거넣다보믄 이것도아니고 저것도 아니게되서... ㅠㅠ



이렇게 자리에 착석하면 뜨거운 손수건을 줍니다.. 

신세계신세계... @.@ 



메뉴판은 이렇게 패드로 줘요.. 완전 신기신기.. ㅎㅎ



즈마장만드는 테이블에도 돈을 지불해야되고... 젓가락도 돈을내요.. ㅎㅎ

떨어트리면 다시주기는 처음에 자리세팅할때만 가격받는거같음.. ㅎㅎ 



이렇게 소스를 따로 파네요 ㅎㅎ 집에가서 해먹을수 있도록 

이거 좋아하시는분은 한국에 사가셔서 마트에서 소고기 대패로된거 사서 드신다고하시네요 

국물내는 종류가 의외로 많아요~ 한국에서 샤브샤브먹는거랑 비슷하긴한데 매운맛부터해서 

맹물도 있다고 들었어요.. 완전 신기함 ㅎㅎ


새우가 있새우~  



소고기 등등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중국에서는 건두부가 유명해요 취두부도 있고 그러는데 두부의 종류같아요.. ㅎㅎ

제가 한자를 몰라서 그냥 시켜주는대로만 먹기 바빠서.. 그만 ㅋㅋㅋ



사람이 수타로 면을 해주는게 있어요 잠시후 개봉박두합니다 ~



170원짜리 젓가락입니다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어요



이렇게 뜯어서~ 


이렇게 기워서 잡수시면되요! 완전신기.. ㅋㅋㅋㅋ 그래서 젓가락을 떨어트리면 

앞에 나무만 다시 가따줍니다.  




즈마장 만드는 곳이예요 혹시 훠궈를 드시게 되신다면 

미리 한번 알아보고 가시는게 좋을듯합니다! ㅎㅎ 정말 종류가 많아요

아래에 영어로 써있기는 한대 배합을 어떻게 해야할지 어려워요... ㅋㅋ


앞에 다른사람 따라서 만든 즈마장!! 



이렇게 시작합니다.. gg

고기먹을때는 먹기바빠서.. 이사진밖에 없네요 ㅋㅋㅋ 

떡을 튀겨서 저렇게 조청에 찍어 먹으면... 엄청 맛있드라구요... ㅎㅎ 

이름이 먼지는 모르겠어요 



이렇게 새우를 시키면 새우를 아주 능숙하게 까주새우...

새우가 아주 싱싱하고 좋았으새우..  

배고프다..




제가 한번 먹어보겠새우.. 




자 이거는 마지막으로 면먹을때 저렇게 해주는게 있어요 

처음에 들어갔을때 저런거 막 하고있어서 저두 꼭해달라고 막 ㅋㅋㅋㅋ 

난리부르스를 치고그랬습니다. 

사진찍으려하니 카메라의식하면서 살짝 미소지어가며 해주시드라구요.. ㅋㅋ 





여기는 화장실입니다. 엄청깨끗해요.. 

깜짝놀랬어요 이렇게 화장실 지킴이하시는분이 계셔서 

화장실에서 냄새나면 방향제도 뿌리고 남자여자 칸이 어디인지 가르쳐주세요 

없는게 없다는...


전체적으로 맛은 깔끔해서 다들 좋아하세요~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엄청 매운맛도있어서 드시면 괜찮을거같습니다~

그리고 한국에도 영등포, 홍대, 강남에 있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홍대하이디라오 가보고 포스팅 해봐이겟어요!! ㅎㅎ

'여행 > 중국-광저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고편] 광저우 출장  (2) 2017.12.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