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주 LGD 먹자 골목에 있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집근처라서 이근처에 모가 생기고 없어지는지 잘알고 있거든요 그런데 중국 출장을 가따오고 나서 발견한 돈까스 맛집!! 


자 이제 가보실까요? ㅋㅋ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너무 잘하셧어요 공장 근처라고 믿기지 않을정도랍니다~ 

처음에는 여기가 머파는집인지도 몰랐어요 

2cm+ 라 길래 고깃집인줄 알았어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ㅎㅎ 깔끔한게 돈까스집 같지않아요 점심시간에는 엄청 북적북적하니 꼭 참고하세요~ 



이렇게 직접볶은 콜드브루 커피가 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따로 커피를 담아서 파시는데 

파는이유를 알겠드라구요!! Free란 말 보고 콜드컵가져와서 담아가고싶었지만... 참았어요 ㅋㅋ


주문해놓고 사진찍는데 블루문이 이렇게 기다리고 있네요 이런 촌동네에 블루문이라니

맥주는 블루문밖에 없어요~ 

참고로 블루문은 화이트에일이라서 누구나 쉽게 마실수있으세요~ 



여기에 커피는 병에 담아서 만원에 파셧는데 다 파셨는지 아무것도 없네요.. ㅠㅠ 커피집 하셔도 될듯한데



이런 음향장비가 있어서 빵빵합니다~ 

클럽노래도 나오고 그래요 Jay-Z 노래도 나오고그래서 둠치둠치 두둠치~ 



자! 그럼 이제 앉아서 메뉴를 골라봅시다!! 

저는 플러스 돈까스에 카레소스~ 정식과 맥주를 시켰습니다!!


먼저나와서 기다리고 있던 블루문 


정식을 시키면 이렇게 푸짐하게 나와요!! ㅎㅎ 메밀도 나와요 먹다가 느끼하면 후루룩후루룩!!!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게 튀겨진 돈까스 입니다!!  




이쁘게 못찍은 버거는 먹어보진 않고 사진만 찍었는데 

포장해 가는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밥먹는동안 그날 재료가 모두 소진되었답니다. 



그리고 밥먹는데 홍과장님 오셔서 감자튀김시켜주셔는데 깜짝놀랬어요...

이게 3500원이래요.. 그리고 저 하얀소스는 와사비무슨모모라하셧는데 크림샤워+와사비라고 생각하시믄 되요!

신비한 맛이였어요 ㅋㅋㅋ 감자튀김양에 한번더 놀랬습니다. 

잘먹고 갑니다 사장님~ 







'맛집 > 금촌,월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먹어도먹어도 맛있는 임진갈비2호점  (2) 2020.01.15
월롱 양평해장국  (5) 2017.08.09
꿀꿀이  (2) 2017.08.04
명가치킨  (0) 2017.07.09
제주돌삼겹  (0) 2017.06.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