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임진갈비2호점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시집안간돼지가 1호점 이구요 

여기가 2호점입니다. 금촌 로타리에 3호점도 있어요!!

모두 나오는 반찬도 틀리고 살짝 조금씩 맛이 틀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2호점을 추천합니다! 

짜잔!

입구

이제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용 ㅎㅎ

자 이제 그러면 메뉴를 시켜볼까요? 

저 머리좀

여기서 냄비목살강추합니다! 

갈비보다 목살이 더 부드러워요 괜히 4천원 비싼이유가 다 있습니다 !

목살을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이모님이 밑반찬을 가져다 주세요! 

상추랑 고수랑 파랑 주시는데 고수는 취향대로 넣어서 드시는분도있고 

그냥 쌈싸서 드시는분도 있더라구요 

김치가 존맛탱이예요 ㅋㅋㅋ 

적당히익어서 아삭아삭하고 밥먹을때 딱 좋은 맛?

사진을찍고있으면 이렇게 냄비갈비가 나와요! 

여기에 다진고추와 마늘을 취향대로 넣어드시면됩니다!

저는 마늘을 넣어서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가위손

이렇게 부글부글끓을때 고기를 정성스럽게 짤라주세요 ㅋㅋ

정말 열심히 자르쥬? 

맛있어 보이죠? 정말 맛있어요 

냄비안에 숨어있는 고기가있으니 잘 저어서 안잘라진 고기가 있나확인해보세요 

 

시선강탈 

이렇게 좀 쪼려서 먹어야 맛있어요 

당면을 추가하는걸 까먹어서 당면이나 떡사리를 넣어서 드시는분들은 

지금 이렇게 팔팔끓을때 넣어서 드시면됩니다!

일단 고기 먹구요~ 

 

이렇게 고기를 먹으면서 당면을 시키세요! 당면당면

 

당면하고 떡사리가 있는데 둘다 맛있어요 

좋아하는거드시면됩니다! 

육수가 모자르면 사장님한테 육수달라고하시면 육수도주세요 

다시 팔팔 끓이는데 잘 저어주어야대요

다시 수고해주세요 김성오씨 ㅋㅋ

장난꾸러기씽어

열심히 휘저어주세요 당면이 눌어붙지않게 잘 저어주세요!

핸드폰만 들구 사진찍으면 어트케든 방해할라고 아주 

난리부르스였음 이때 ㅋㅋ

앞접시에 옮겨담는 사진도있는데 김모씨가 너무 행복하게나와서 뺏습니다 ㅋㅋ

지금 시간이 11시인데 12시 점심시간전에 배고픔을 아주 자극하기위해서 빨리 쓰고있어요 

이렇게 냠냠먹고나믄 마지막으로 

침샘자극짤

아~~ 하세요 볶음밥들어갑니다~

앞으로 저친구 냄비갈비장인으로 냄비갈비먹을때마다 데리고 다녀야겠어요 ㅋㅋ

 

참고로

 

'맛집 > 금촌,월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도 좋고 가격도 좋은 월롱 투씨엠돈까스  (11) 2018.10.13
월롱 양평해장국  (5) 2017.08.09
꿀꿀이  (2) 2017.08.04
명가치킨  (0) 2017.07.09
제주돌삼겹  (0) 2017.06.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