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도착해서 이름모를 커피숍에서 커피한잔하며 점심골랐음 ㅋㅋ




정했다.. 막국수 





영업중.. ㅋㅋㅋ 돌격앞으로 



분명히 수육이 맛있다고했는데 수육이 없네용..? 





일단 메뉴판에있는 감자전~! ㅋㅋㅋ 일단 맛은 괜춘괜춘하네? ㅋㅋ

감자전 맛 ★★★★☆




일단 구녕구롬 인간족으로.. ㅋㅋㅋ

식초 넣고~ 겨자 넣고~ 설탕 넣고~ 

막국수 맛 ★☆★☆★

대충 때웠으니 낙산 앞바다로 갑시다! ㅋㅋㅋ



짱깨뽀? 

서주임당첨.. ㅋㅋㅋㅋㅋㅋ



이러했나 서주임의.. ㅋㅋㅋ 나는 다 보고있었어 ㅋㅋ




결국 이 차가운 물에서 이렇게 잘노느구만.. ㅋㅋㅋ 역시 상남자구만 ㅋㅋ



상남자들의 여유,.. ㅋㅋㅋㅋ



이게 모래찜찔 놀이..? ㅋㅋㅋㅋ 





여기 그렇게 맛집이라는데 ㅋㅋㅋ 줄은 없네요?? ㅋㅋ



여기는 썸썸게하인데 삼겹살구워준다고그랬는데 치킨에 피자시켜줘서 뒤통수 맞은 그런느낌..? 충격먹음.. 



이와중에 둘이 잘놈.. ㅋㅋㅋ 나버리고 둘이 신나게 치고박고 아주 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루 마무리.. ㅋㅋㅋ

'여행 > 속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일차  (6) 2017.06.13
가평휴게소  (4) 2017.06.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