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영등포

(2)
코코빈스 디저어어트! 여기를 엄청힘들게 왔음.. 네비키고 찾아가는데도 어려웠다!! 여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한 저기 줄무늬 알록달록 아저씨!! 맛집아니면 안먹다는 저 무당벌레 아저씨!!! 이렇게 여름 분위기 내면서 빙수빙수하게 빙수빙수시켰음 멜론빙수! 바닐라아이스크림 조금이랑 멜론 한덩어리랑 빙수조금 섞어서 한입먹으면 ~ 입에서 바닐라맛이 샤악나면서 우유빙수가 샤악녹으면서 멜론을 씹어주면~ 멜론맛이 샤악나는 그딴 맛이 난다.. @~@ 베리듬뿍빙수 너 듬뿍듬뿍이라서 숟가락이 들어갈 틈이 없다 참고하자 여기에 들어있는 베리들은 모두 냉동이라서 잇몸이 안좋은 사람 아마 잘 알거다 자기 잇몸이 얼음에 취약하다는.... 추천도장찍어드립니다 추천추천 하지만 위치가 애매모호합니다??
대한옥 영등포에있는 맛집!! 한 6개월전부터 가고싶었는데 시간이 안되서 이제야 가게된 가게 영등포시장을 구석구석 들어가다 보면 이런 간판을 찾아볼수있음!!! 주변이 공구상가라서 처음 가는사람이면 아마 찾아가기 힘들겠지만 찾아갈만한 맛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쪽은 모두 옛날 건물들이라서 참고하세요!! 근데 화장실은 옛날 건물 치고는 엄청 깨끗하게 초록초록하게 해놓음! 가본사람은 안다! 초록초록의 뜻을 ㅋㅋ 이렇게 꼬리수육(大)를 시키면 국물까지 인원수에 맞춰서 준답니다!! 아무리 비쥬얼을 보나 맛을 보나 쏘주한잔생각나는 맛이지만 낮이라서 참았습니다. ㅠ 저 양념을 맛깔나게 잘 만드셧네 사장님이.. 가격대가 조금 부담되긴하지만 맛있음!! 설렁탕입니다!! 항상 휴게소같은데에서만 먹던 고기하나 덜렁 설렁탕만 먹다가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