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2)
세상세상 행복한 동물 쿼카와 다이노탱 전시회 안녕하세요~ 홍대에 있는 오브젝트 다이노탱 전시회를 다녀오면서 이녀석을 꼭 포스팅해야겠다고 글을 올립니다. 이 친구는 호주 로트네스트섬에서 살고 있는 친구랍니다! 이친구를 보러 호주가는사람들도 많다고하네요! 귀여우니깐 사진하나더... 자 그렇다면 다시 본론으로 가서 홍대에 있는 오브젝트 소품샵을 둘러보겠습니다! 홍대 6번출구로 나와서 경의선책거리를 신촌쪽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하얀건물이 있습니다! ㅎㅎ 자 이제 건물안으로 들어가볼까용? 2019년 12월 2일 부터 2020년 1월 1일까지밖에 안한다네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이렇게 사람이 많았어요 평일 오후인데도 말이죠.. ㅎㅎ 깜짝놀랬습니다. 사람이 많은 이유가있어요 이렇게 귀염귀염하게 있어서 사람들이 미친듯이 많았나봐요.. 엄청 더웠다는....
축구 7월5일 야간경기 19:00~22:00 오늘 뛴 거리는 9.4km!! ㅋㅋ 근데 솔직히 아까 배드민턴도 치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가 있겠지..?? 하여튼!! 운동하는 종목이 있는데 축구는 없어서 이렇게 이동거리만... 샤오미 미밴드는 통신하는 거리가 그렇게 길지 않아서 조금만 떨어져도 심박수를 못잡는다는... 그래서 운동할때는 이동거리만 나오게.. 내가 원하는거는~ 매 경기마다의 거리인데 지원이 안되서 포기합니다. ㅠㅠ 샤오미밴드에 있는 기능을 아직 이것밖에 사용못해서 이렇게만 올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