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금촌,월롱

(8)
먹어도먹어도 맛있는 임진갈비2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임진갈비2호점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시집안간돼지가 1호점 이구요 여기가 2호점입니다. 금촌 로타리에 3호점도 있어요!! 모두 나오는 반찬도 틀리고 살짝 조금씩 맛이 틀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2호점을 추천합니다! 짜잔! 이제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용 ㅎㅎ 자 이제 그러면 메뉴를 시켜볼까요? 여기서 냄비목살강추합니다! 갈비보다 목살이 더 부드러워요 괜히 4천원 비싼이유가 다 있습니다 ! 목살을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이모님이 밑반찬을 가져다 주세요! 상추랑 고수랑 파랑 주시는데 고수는 취향대로 넣어서 드시는분도있고 그냥 쌈싸서 드시는분도 있더라구요 김치가 존맛탱이예요 ㅋㅋㅋ 적당히익어서 아삭아삭하고 밥먹을때 딱 좋은 맛? 사진을찍고있으면 이렇게 냄비..
맛도 좋고 가격도 좋은 월롱 투씨엠돈까스 안녕하세요 파주 LGD 먹자 골목에 있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 집근처라서 이근처에 모가 생기고 없어지는지 잘알고 있거든요 그런데 중국 출장을 가따오고 나서 발견한 돈까스 맛집!! 자 이제 가보실까요? ㅋㅋ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너무 잘하셧어요 공장 근처라고 믿기지 않을정도랍니다~ 처음에는 여기가 머파는집인지도 몰랐어요 2cm+ 라 길래 고깃집인줄 알았어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ㅎㅎ 깔끔한게 돈까스집 같지않아요 점심시간에는 엄청 북적북적하니 꼭 참고하세요~ 이렇게 직접볶은 콜드브루 커피가 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따로 커피를 담아서 파시는데 파는이유를 알겠드라구요!! Free란 말 보고 콜드컵가져와서 담아가고싶었지만... 참았어요 ㅋㅋ 주문해놓고 사진찍는데 블루문이 이렇게 기다리고 있네요 이런 ..
월롱 양평해장국 오늘 저녁은 월롱 GS25뒤에 있는 양평해장국에 선지해장국을 먹었습니다.마늘이랑 금촌에 있다가 선지해장국이 급땡겨서 금촌에서 넘어와서 먹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지만 보통 선지를 잘먹는 사람이 많아서 반응이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해장할때 해장국에 고추기름팍팍 넣어서 먹다보면 고추기름이 목에 걸려 컥컥 거리는맛에 먹는 그딴맛?? 고추다개기가 많이 짭니다 ㅋㅋ 진짜 짜요 ㅋㅋㅋ 조금만 덜어서 드세요 이런 사진을 음식 영정사진이라고 하더군요 ㅋㅋㅋ 사진:마늘이 고추기름 팍팍넣고 다대기 팍팍 넣어서 짭니다.. ㅋㅋ먹으면서 컥컥 목에 한 세번걸린거같고 땀이 억수로 나는게 술을 좀 줄여야 될거같아요 ㅠㅠ테이블에 간장소스가 있는데 와사비를 달라고 해서 간장이랑 잘 섞어서 찍어먹음 또 다른맛이 나네요해장..
꿀꿀이 금촌 대하마트 맞은편 인오빌딩에 있는 삼겹살집!!멸치가 맛있다해서 처음와봤는데 맛있어서 올립니다생긴지는 꽤 오래된거같은데 한번도 안와봤었어요 ㅠㅠ 메뉴판은 이렇게 칠판에다가 이쁘게 꾸며놨어요 정성스러워 보임 ㅎㅎ양념된 숙주가 나와서 그냥 먹는건가하고 먹어봤는데 ㅋㅋ 역시나 아니였네요 고기가 익을동안 쏘맥으로 굶주린 배를 적셔주고있었어요 완전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완전 맛있는 계란찜.. ㅎㅎ 밥한공기 시켜서 밥먹고 싶었지만 고기먹어야되서 참았어요고기도 잘 구워주고 숙주도 저기 구석에다가 익혀먹고 삼겹살 생각날때는 여기와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ㅎㅎ
명가치킨 겉은쿠키처럼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웰빙치킨 명~ 가~ 치~ 킨~ 배달도 하지만 이렇게 매장도 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다는거.. ㅎㅎ 치킨을 시키면 매운양념과 달콤한양콤을 같이 주는데 색깔이 똑같에서 잘구별해야함! 먹겠다는 의지의 움직이는 손놀림 뒤늦게 움직이는 손놀림2 미친 포크질 영역표시하는 정글의 법칙같은 그런 느낌이랄까?? 잘먹겠습니다 사장님!
제주돌삼겹 제주돌삼겹 삼겹살을 먹어본지 너무 오래되서 찾았다! 일단 3인분으로 시작합니다~ 분명히 소세지가 여섯개인데 왜 난 하나도 못먹었을까... ㅋㅋㅋ 지형적으로 내가 분리한 위치에 있어서그랬다고 생각해야지... 다시봐도 먹고싶네... ㅋㅋㅋ 반찬이 많이 나오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알차게는 나오는 편입니다! 실시간으로 찍어서 올리고싶지만 ㅋㅋㅋ 밥상머리에서 좀 아닌듯해서 참았다... 사장님이 오와열을 맞춰서 구워주신다 ㅋㅋㅋ 밀가루 소세지는 노릇노릇하게해서 껍데기만 벗겨먹는게 노하우!! 방해의 서주임 손길 1 방해의 상추 손길 2 방해의 숟가락 3 마무리.... ㅎㅎ 저 콩나물대가리는 좀 보기흉해서 모자이크했어요 ^__^
등촌샤브샤브 오늘은 점심은 너로 정했다. 로타리에 있는 등촌샤브샤브~ 먹어본지 얼마나 오랜만인지!! ㅋㅋ 저기 비계가 딱 봐도 황금비율같아보이지 않나?? 저접시 밑에 칼국수도 있는데 칼국수는 그저 거들뿐이야 먹어보면 알아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끓을때 고기를 풍덩 샤브샤브해서 야채랑 간장에 풍덩 하면 먹을 준비완료!! ㅋㅋ 이렇게 고기를 다먹구 칼국수를 넣어서 먹는건데~ 칼국수는 모?? 그저 거들뿐이니깐 패스~ 칼국수를 먹구나면 볶음밥 하나가 나오는데 여기가 메인이야..... 이렇게 국물을 살짝 퍼다가~ 밥이랑 비벼서 먹으면 꿀맛!! ㅋㅋㅋ 구석구석 노릇노릇하게 누룽지를 해먹어야 끄덕끄덕 할수 있는 맛이...
치킨 대리님의 저녁메뉴가 치킨이라서 월롱에서 유명한 명가치킨을 먹어보겠습니다 나도 먹겠습니다. 치킨! ㅋㅋ 먹어달라고 저 튀어나와있는 다리~ 양념도 매운맛 양념맛 겨자 이렇게 주셔서 취향대로 찍어먹음댐!